사단법인 선한교육(E.F.G)을 방문하신 여러분을 주님으로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그동안 주님께서 교직자 선교회를 통해 ‘모든 학교를 그리스도의 품으로’라는 학원복음화의 비젼을 주시고 우리를 ‘기독교사’라는 학교 선교사로 살 수 있도록 말로 다할 수 없는 많은 은혜를 주셨습니다.

그러나 세상교육은 더욱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인 학생’들을 양산하여 우리를 힘들게 하고 하나님을 슬프시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교육을 통해 ‘하나님 중심의 사람’으로 바꾸도록 학교뿐만 아니라 가정과 사회와 교회가 연합하여 좀 더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사단법인 ‘선한 교육(Education For Good work)’을 세우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수 천년동안 하나님께서 시행하셨던 것을 단순명료하게 정리하게 하시어 구원(Evangelism)-양육(Follow up)-선한일(Good work)의 교육과정을 알려주시고, ‘디딤돌 양육’ 교재도 개발하여 모든 분야에 적용케 하셨습니다.

이제 우리 선한 교육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하나님의 예쁜 사람(EFG)들을 재생산하여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바로 오늘 지금 이 순간이 하나님께 헌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지체하지 말고 속히 오셔서 하나님의 꿈을 이루는 즐거운 만남이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사) 선한교육 가족